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늘에는 새가 없었지만

    1. 바바라는 20 분 동안 테이블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20 분의 길고 지독한 분이었습니다. 데이비드는 오늘 정시에 도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그는 한 번도 없었지만 한 번은 약속했습니다. 그녀는 그의 약속을 믿을 때까지 지난 주 동안 그에게 약속을 여러 번 반복하도록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대가를 지불하고있었습니다.


    1. 그는 약 1 마일 떨어진 늦은 오후에 크랙 메아리를 들었다. 그의 심장이 뛰기 시작했고 그는 완전한 스프린트에 뛰어 들었습니다. 그는 계속 전력 질주를하면서 숨이 멎을듯한 표정으로 "총성이 아니었다. 총성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1.  그녀의 관심을 끌었던 것은 아니 었습니다. 구름이었다. 구름 색이 아닌 짙은 녹색이 함께 제공됩니다. 그녀는 무엇이 올지 알고 있었고 준비가 되었기를 바랐습니다.


    1. 그들은 임의의 단락을 어디에서 얻습니까? "그는 생성 버튼을 클릭하면서 궁금해했습니다. 그들은 그냥 임의의 단락을 작성합니까 아니면 어딘가에서 얻습니까? 그 순간 그는 임의의 단락을 읽고 그것이 임의의 단락과 그의 세계에 관한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동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1. 그가 마음에서 벗어날 수없는 것은 걱정스러운 발전이었다. 그는 어린 시절에 친구가 많았고 그들과 놀았 던 좋은 추억이 있었지만 어떻게 모든 것이 멈췄는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가 자라면서 마지막으로 각 친구들과 함께 놀았다는 점이 있었는데 마지막이 될 줄 몰랐습니다.


    1. 그녀는 음식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평범한 불만을 토로했고 그가 다가올 것이라는 것을 알면서 짜증을 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달랐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불합리한 요구를 달래려고하는 대신 그는 단지 그녀를 응시하고 그녀의 붕괴를 한 마디도하지 않고 지켜 보았다.


    1. 한 거리 마을의 고독한 가로등 기둥이 깜빡 거 렸고, 완전히 죽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나가는 중이었습니다. 가방 옆에있는 그녀는 빛, 거리 또는 마을에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차 한 대가 길을 따라 내려오고 있었고, 그녀는 팔을 뻗고 엄지를 허공에 들고 계획을 세웠습니다.


    1. 그들은 우리가 볼 수 있도록 암석에 여전히 보존되어 있기 때문에 지질 학적으로 아주 최근에 형성되었을 것입니다. 이러한 줄무늬와 공통 방향을 설명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빙하기 시대 나 홍적세 시대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100 만년이 채되지 않은, 사실 약 12,000 년 전에 수천 피트 두께의 빙상이 버크 산을 남동쪽 방향으로 탔습니다. 빙상 아래에 얼어 붙은 많은 바위들은 그들이 타고있는 바위를 긁는 경향이 있었다. 공원 바위에 보이는 긁힘이나 줄무늬는 이러한 부착 된 바위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빙상은 또한 버크 산을 오늘날의 모양으로 뽑아 내고 둥글게 만들었습니다.


    1. "내가 왜 속이지 말아야하는지 다시 설명해주세요." 그는 물었다. "다른 모든 사람들은 그렇게하고 아무도 그렇게해서 벌을받지 않습니다. 내가 몰라서 사기꾼에게지는 것을 행복하게 생각해야합니다. 그게 당신이 나에게 말하는 거죠?"


    1. 그녀는 새들을 친구로 여겼습니다. 그녀는 매일 아침 그들을 위해 음식을 내 놓았고, 그날 하루 동안 자신을 협곡하기 위해 모이통에 오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녀는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어떻게할지 궁금했습니다. 그녀가 어느 날 아침에 음식을 꺼내지 않으면 그녀가 제공 한 식사를 놓칠까요?


    1. 그것은 쥐의 둥지였습니다. 문자 그대로는 아니지만 매일 아침 일어 났을 때 그녀의 머리카락이 닮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것을 통제하는 데 적어도 한 시간이 걸릴 것이었고 그녀는 지겨워했습니다. 그녀는 거울을 들여다 보며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서랍을 열고 이발기를 집었다.


    1. 오늘은 엄마 랑 일이 잘 안 돼요. 그녀는 절름발이 국수이며 항상 자고 싶어합니다. 곧 상황이 나아지기를 바랍니다.


    1. 내일 전문적인 도움을받을 것입니다. 더 이상 처리 할 수 ​​없습니다. 그녀는 커피 테이블 위로 넘어졌고 이제 카테터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입 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입니다.


    1. 그녀는 사랑이 파이와 같지 않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정해진 수의 조각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주고 싶다면 한 사람에게 줄 수있는 것이 적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금액을 내면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설명하려고했지만 귀가 멀었다.


  1. 나무에 뭔가가 있었다. 지상에서 말하기는 어려웠지만 레이첼은 움직임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눈을 가늘게 뜨고 움직임의 방향을 들여다 보며 자신이 염탐 한 것을 정확히 해독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더 많이 들여다 볼수록 그것이 그녀의 상상의 산물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가 나무에서 눈을 떼기 시작하기 전까지는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는 것 같았다. 그런 다음 그녀의 눈 구석에서 움직임을 다시보고 다시 응시하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